우리아이 건강과 

감성 발달을

동시에 잡는 방법,

플랜테리어

가장 시간을 많이 보내는

공간은 어디일까요?

국립환경과학원이 제공하는 생활환경정보에 따르면

우리나라 국민이 하루 24시간 중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은

평균 약21시간(87.3%)이며, 그 중 집 안에서

14시간 이상(59.03%)을 보낸다고 합니다.

국립환경과학원이 제공하는 생활환경정보에 따르면

우리나라 국민이 하루 24시간 중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은 평균 약21시간(87.3%)이며,

그 중 집 안에서 14시간 이상(59.03%)을 보낸다고 합니다.

실내

실외

영유아를 비롯한 어린 아이들이 

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

특히 어린아이들은 직장에 다니는 성인 부모보다 더 많은

시간을 집 안에서 보내기 마련입니다.

집 안 공기가 오염되어 있다면 성인보다 호흡기 면역력이

약한 아이는 위험에 더 장시간 노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.

이처럼 어린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

실내 환경 관리는 항상 신경 써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.

특히 어린아이들은 직장에 다니는 성인 부모보다 더 많은 시간을 집 안에서 보내기 마련입니다.

집 안 공기가 오염되어 있다면 성인보다 호흡기 면역력이 약한 아이는 위험에 더 장시간 노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.

이처럼 어린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실내 환경 관리는 항상 신경 써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.

플랜테리어,

실내 공기질 관리와 

인테리어를 동시에

실내 공기질을 잘 관리해 우리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동시에 아름다운 집안 환경을 만들 수는 없을까요? 잘 꾸며진 집이 주는 심리적 안정과 감수성은 성인은 물론 아이에게는 더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. 감성발달에 가장 중요한 시기인 유아동기엔 부모와 선생님 같은 사람과의 관계 뿐만 아니라 공간, 가구, 인테리어 등 외부요인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. 공기정화 식물의 포름알데히드 제거를 비롯한 실내 공기정화 기능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키고,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아이의 감성발달에 지속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식물, 그 따뜻함

흙을 마지막으로 만진 경험이 언제인지 떠올려보세요. 도시에 사는 현대인들은 알게 모르게 항상 자연을 그리워합니다. 그 증거로 주말 연휴 도심 캠핑장이나, 공원은 항상 가족들로 붐빕니다. 가족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 그 안에서 심리적 안정과 감성적인 치유를 서서히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매일 매일 아이와 나누는 경험

상상을 해보세요. 아이와 함께 분갈이를 하며 직접 흙을 만져보고, 물도 주고, 해당 식물만이 가진 스토리를 들려주고 있는 내 모습을.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, 생명을 키우는 소중한 경험을 매일 느낄 수 있습니다. 소중한 주말, 아이와 자연 체험을 하기 위해 꽉 막힌 외곽도로에서 시간을 버릴 필요는 없습니다. 매일 매일 식물과 함께 있음으로 족합니다.

식물은 아이를 키운다

식물은 우리 생활공간의 공기를 맑게 만들고, 아름다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쓰이지만 그것으로 그치지 않습니다. 집 안에 작은 자연이 있다면 하루 하루가 조금 더 따뜻하지 않을까요?

식물은 우리 생활공간의 공기를 맑게 만들고, 아름다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쓰이지만 그것으로 그치지 않습니다.

집 안에 작은 자연이 있다면 하루 하루가 조금 더 따뜻하지 않을까요?

#.다음 콘텐츠에서는

'아이에게도 안전한 반려식물 고르는 방법'을 알려드립니다.